[전남자치일보/박귀월 기자]여러가지로 부족한 저 배종호에게 목포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경선의 기회를 주신 이재명 대표님과 임혁백 공관위원장님을 비롯한 민주당 지도부의 결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는 17년 동안 오직 목포 발전의 일념으로 매진해온 목포바보 배종호의 노력과 진정성을 우리 목포시민들이 인정해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윤석열 검찰정권의 폭정에 제동을 걸고 총선승리,더 나아가 정권교체를 위해서는 배종호 같은 인물이 필요하다는 민주당 지도부의 전략적 판단의 결과라고 믿습니다.
이번 목포 국회의원 선거는 단순히 국회의원 1명을 뽑는 선거가 아닙니다. 지역소멸의 위기에 직면해있는 목포의 명운이 걸려있는 선거입니다.
따라서 중앙에서도 통하는 존재감 있는 국회의원,윤석열 독재정권의 폭정에 맞서 싸울 수 있는 투쟁력 있는 국회의원, 산적한 지역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능한 국회의원을 배출해야 합니다.
아울러 보좌관 성폭행 피소사건과 2차 가해논란,입당원서 8천명 불법유출 사건,공천잡음, 목포시장 선거 참패 등으로얼룩진 목포 민주당을 전면 개혁할 수 있는 도덕성 있는 인물이 필요합니다.
목포바보 배종호!
17년 동안 오직 목포사랑의 일념으로 한 길로만 매진해왔습니다.이번에 한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목포 신안 통합을 시작으로 전남1등 100만 광역도시 기틀과 목포대 의대유치,포형 시내버스 공영제 도입,청년, 해상풍력, 미래산업 등 일자리 일만 개 창출,탄소중립도시 목포,국제 안전도시 목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목포시민 여러분들께서 배종호 국회의원 잘 뽑았다라는 말씀이 저절로 나올 수 있는 목포 시민 여러분의 기쁨과 자랑이 되는 국회의원 배종호가 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그동안 함께 활동했던 문용진, 최일곤 두 예비후보님께 진실한 마음을 담아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목포 발전을 위한 두 분의 비전과 정책은 목포 발전을 위해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힘을 합쳐분열되고 갈라진 목포를 다시 하나로 묶어 내겠습니다. <저작권자 ⓒ 전남자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
|